코피 9천 넘으면 뭘하나
삼닉빼고 알람 띵띵 오기 시작.
죙일 기관,외인 팔더니
지금은 외인 겁나리 매수세로 돌아섰어요.
떨어질때 팔지맙시다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작년에 워렌버핏이 뭐라했는지 생각해보세요.
버블무너진다고 주식다뺐는데
미국주식 다오르고
올해다시 투자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신의 영역이죠.주식 암튼 .아직은 상승여력있다에 1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와중에 삼전 2개 추매 354,500.오후에 조금 오르길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ㅋㅋ ㅠㅠ 저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빠질때마다 헛웃음.여유돈이니 다행.전 맛나는 커피나 한잔 때리러갈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