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주식 알람 시작 마이너스 5프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66 목록 댓글 17

코피 9천 넘으면 뭘하나
삼닉빼고 알람 띵띵 오기 시작.

죙일 기관,외인 팔더니
지금은 외인 겁나리 매수세로 돌아섰어요.
떨어질때 팔지맙시다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작년에 워렌버핏이 뭐라했는지 생각해보세요.
    버블무너진다고 주식다뺐는데
    미국주식 다오르고
    올해다시 투자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신의 영역이죠.주식 암튼 .아직은 상승여력있다에 1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와중에 삼전 2개 추매 354,500.오후에 조금 오르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ㅋㅋ ㅠㅠ 저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빠질때마다 헛웃음.여유돈이니 다행.전 맛나는 커피나 한잔 때리러갈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