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니 빠지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30 목록 댓글 5

하닉 285만원에 4주 샀더니 빠지네요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님이팔면 폭등할거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300갑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ㅎㅎ 어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두요 첫주식인데 이거랑 삼전이랑 현대 삿어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