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니 빠지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3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닉 285만원에 4주 샀더니 빠지네요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님이팔면 폭등할거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300갑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ㅎㅎ 어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두요 첫주식인데 이거랑 삼전이랑 현대 삿어요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