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 개진상 학부모는 진짜 없어요
비슷한 류는 있지만
저렇게 대놓고 협박하고 개인폰 번호 알아내서
밤중에 전화하고 ㅡㅡ
그런 미친자는 없어요
실제로 있다면 정신병원에 들어가야겠죠
선생님도 저런 학부모는 상대도 안해요
개인폰으로 전화 오는 순간부터 이후엔
전화 안받아요
학교 전화로 정해진 시간안에 할때만 전화받구요
드라마는 드라마네요
너무 오버하네요
보면서도 웃기네요
이전편에 불량남학생들도 저렇게 막 나가진 않구요
실제로 선생 죽인 학생은
진짜 특이한 케이스라 뉴스에 나오는거구요
너무 심하게 허구네요
저번 참교육 글 댓글에 보니
실제로는 더하다 라는 댓글있던데
어이가 없네요
그런 막 나가는 학생은 찾아볼수 없고
있다해도 진작에 학교 짤려서
학교 다닐수도 없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실화인거 알죠.
근데 대부분의 학교에서 벌어지는 일처럼 이야기들 하시니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실화 바탕인데;;; 물론 그 정도 진상이면 티비에 나올 정도인데, 약한 진상들이 잔잔바리로 계속 있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동탄 어린이집샘 자살한거 몰라요?
단정짓고 난리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이런글 쓰는 사람이 더 무섭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머래요 실제는 더해요
자살한 어린남자교사사건만 봐도
그리고 1화
정순인아들 더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