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한테 속도도 맞춰주고
힘들다 그만하자 하면 한바퀴만 더 돌자
하면서 이끌어주니 매일 뛰게돼요.
8시쯤 나가서 슬슬 산책하다가
8시반쯤 부터 뛰는데 밤바람 시원하고
남편이랑 장난도 치고 재미있어요.
근데 왜 살이 안빠지니 😭😭
다음검색
저한테 속도도 맞춰주고
힘들다 그만하자 하면 한바퀴만 더 돌자
하면서 이끌어주니 매일 뛰게돼요.
8시쯤 나가서 슬슬 산책하다가
8시반쯤 부터 뛰는데 밤바람 시원하고
남편이랑 장난도 치고 재미있어요.
근데 왜 살이 안빠지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