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밤에 남편이랑 러닝하는데 좋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94 목록 댓글 4

저한테 속도도 맞춰주고
힘들다 그만하자 하면 한바퀴만 더 돌자
하면서 이끌어주니 매일 뛰게돼요.
8시쯤 나가서 슬슬 산책하다가
8시반쯤 부터 뛰는데 밤바람 시원하고
남편이랑 장난도 치고 재미있어요.
근데 왜 살이 안빠지니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이올 사이가좋은부부네요 저희남편은 혼자 운동다니는데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우리남편은 내가 억지로 끌고 뛰어요. 못뛰겠다고 안뛰어요. 등산만 주구장창 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살은 안먹어야 빠져요
    러닝4년찬데 체중 그대로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살은 안빠지지만
    정서적교감도 많이 되고 좋겠네요
    저는 하루를 그리못살고 이혼해놔서..
    부럽구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