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살기는 p가 편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357 목록 댓글 39

j는 자신도 통제, 남도 통제
스트레스를 안 받을수가 없는 성격
자기자신은 어떻게 통제 가능하겠지만
남이 내 맘대로 되던가요?
반면 p는 자유롭고 융통성있는 성격이라 남이든 자신이든 통제안하고 살죠
그러니 스트레스받을 일이 적은거
i보다는 e가
n보다는 s가 (n은 생각이 너무 많음)
f보다는 t가
j보다는 p가 스트레스를 안 받는 성격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22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intj....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살기엔 T인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본인만 편해요.
    같이 사는 사람 복창터져요.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222 빙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