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게 왜 사지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550 목록 댓글 13

전 부적처럼 걍 최저점 한칸아래 구매대기 걸어두고 일보는데
맙소사 이게 사졌네 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벙찌죠? ㅋㅋㅋ 이런날이 있다니까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매수할때 늘 이런식인데 ㅋㅋ 이렇게 가끔 체결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늘 아님 담주에 한번더 기회올꺼같은 너낌이~
    부자되세요 원댓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부자는 못될듯.저는 단타치는데 늘 소심파.ㅋ 오늘 그래도 수익좋아요.님께만 자랑 소소한 ㅋ 님도 부자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굿굿 !!저도 소소하게 걍 먹고 나오고 다시들어가고 해싸서 부자못되요 ㅋㅋ 그렇지만 소소하게는 먹으니까 ^^ 횟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