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는 과학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94 목록 댓글 6

다른건 잘 몰라도
그 사람의 성격 성향 이런건 사주랑 거의 일치하지 않던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관상은 아닌듯
    인상드러운사람도 착한사람있고
    생긴건 반듯하고 평범해도
    또라이들이 많음
    사주가 좀더 맞을듯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과학까진 아니고 얼추 비슷하게 흘러가긴 하는거같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그래서 생긴대로 노네 라는 말도 있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그건 관상 ㅋ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과학이라기 보다는 통계학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