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는 과학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94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른건 잘 몰라도그 사람의 성격 성향 이런건 사주랑 거의 일치하지 않던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관상은 아닌듯인상드러운사람도 착한사람있고생긴건 반듯하고 평범해도또라이들이 많음사주가 좀더 맞을듯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과학까진 아니고 얼추 비슷하게 흘러가긴 하는거같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그래서 생긴대로 노네 라는 말도 있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그건 관상 ㅋㅋ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과학이라기 보다는 통계학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