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 일화보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8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보는게 힘드네요맘이 아파요 현실이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는 욕이 너무 많아서 보기 힘들더라구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현실이예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모든 에피소드가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한 거잖아요.세상은 아름답지만은 않고 내가 모르는 추악한 어둠의 세계가 많더라구요ㅜ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다들 재밌게 보신거 같은데저도 보다가 껐어요.늘 혼자인 아들도 생각나고 못보겠어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