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 일화보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82 목록 댓글 4

보는게 힘드네요
맘이 아파요 현실이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는 욕이 너무 많아서 보기 힘들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현실이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모든 에피소드가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한 거잖아요.세상은 아름답지만은 않고 내가 모르는 추악한 어둠의 세계가 많더라구요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다들 재밌게 보신거 같은데
    저도 보다가 껐어요.
    늘 혼자인 아들도 생각나고 못보겠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