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회사분위기 살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615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축구져서다들 화나있음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큰일이네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오늘은 걍 건들지 마세요 축구할때만 해도 괜찮더니 축구도 지고 주식도 훅훅빠지고화가 많이 났을텐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 울회사는 나이든아주머니들많은데1도신경안써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럴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