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회사분위기 살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615 목록 댓글 20

축구져서
다들 화나있음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큰일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오늘은 걍 건들지 마세요
    축구할때만 해도 괜찮더니 축구도 지고 주식도 훅훅빠지고
    화가 많이 났을텐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
    울회사는 나이든아주머니들많은데
    1도신경안써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럴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