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에 왠일로 있네요.
영화도 있는데 혹시 책은 어떻던지
입소문 궁금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인내심 있어서 괜찮아요.
오로지 독서할때만 발현되는 인내심.
벌써 빌려왔어요.
지금부터 시작.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정말 재밌게 읽었어요~!
강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와 시간순삭.
술술 읽히고 재밌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동네도서관은 3권이 모두 5명씩 예약초과라 못봤는데 아이가 학교에서 빌려온거 챕터1정도 봤는데도 재밌더라구요
보는책이 있어서 너 읽고 반납하고 다시 빌려달라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재밌어요.
주말동안 요거 볼 생각하니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