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남아 도나?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546 목록 댓글 56

남편이 타부서하고 연계해서 회식한대요

요즘 젊은 직원들은 다 1/N이라더라구요

그래놓고서 자기 부서 회식비 본인이 결제했네요

30만원이나... 법카 없는 공무원임

 

같이 밥 먹는 일주일에 한 번은 팀장인 본인이 밥 사 커피 사( 커피는 수시로 삼)

심지어 식당에 타부서 직원 있으면 본인이 결제해요

나한테는 커피값 비싸다고 저카커피 사다 주면서

진짜 짜증나 미치겠어요

밑에 지갑 잃어버린 남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으휴 속터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말도 안 통하고 복장 터집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일반 행정적입니다. 저 일이 직렬하고 상관이 있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