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타부서하고 연계해서 회식한대요
요즘 젊은 직원들은 다 1/N이라더라구요
그래놓고서 자기 부서 회식비 본인이 결제했네요
30만원이나... 법카 없는 공무원임
같이 밥 먹는 일주일에 한 번은 팀장인 본인이 밥 사 커피 사( 커피는 수시로 삼)
심지어 식당에 타부서 직원 있으면 본인이 결제해요
나한테는 커피값 비싸다고 저카커피 사다 주면서
진짜 짜증나 미치겠어요
밑에 지갑 잃어버린 남편입니다.
다음검색
남편이 타부서하고 연계해서 회식한대요
요즘 젊은 직원들은 다 1/N이라더라구요
그래놓고서 자기 부서 회식비 본인이 결제했네요
30만원이나... 법카 없는 공무원임
같이 밥 먹는 일주일에 한 번은 팀장인 본인이 밥 사 커피 사( 커피는 수시로 삼)
심지어 식당에 타부서 직원 있으면 본인이 결제해요
나한테는 커피값 비싸다고 저카커피 사다 주면서
진짜 짜증나 미치겠어요
밑에 지갑 잃어버린 남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