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 사이 삼성 내리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326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물타기 하는게?아님 좀더 기다릴까요?어떻게 보세요?물어보면서도 바보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는 375000원에 사고 지금보니 내려서 고민중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몇주사셨나요? 내릴때 물타기하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오전에 사지말껄 ㅎ 내릴때는 추매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제발 내려라. 쭉쭉쭉죽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추매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