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 사이 삼성 내리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326 목록 댓글 6

물타기 하는게?
아님 좀더 기다릴까요?
어떻게 보세요?
물어보면서도 바보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는 375000원에 사고 지금보니 내려서 고민중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몇주사셨나요? 내릴때 물타기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오전에 사지말껄 ㅎ 내릴때는 추매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제발 내려라. 쭉쭉쭉죽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추매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