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여름에는 사무실이 최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32 목록 댓글 4

 

 

사장님 돈으로 트는 에어컨이 최고네요 

 

 

냉방병은 모르겠고...

 

어제 더위에 시달리다 시원한 사무실 왔더니 너무 좋아요 

 

시원한데 있다가 밖에 나가면 오히려 따뜻하고 폭닥한 느낌까지 받음...

 

 

이상 점심시간에 소금에 절인 배추가 되서 사무실 들어온 직장인입니다....

 

아..퇴근은 또 어떻게 하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아침에 출근하자마자 에어컨 켜요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꽁짜로 하루종일 에어컨 쐬니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두요~ 밥도 간식도 쏠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전 전기량 체크하며 틀어요 혼자쓰는 사무실이라 눈치보이긴해요 특히 더위많이 타는 체질이라 사장님 말은 안하겠지만 담달 전기세 걱정하며 눈치는 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