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학원 선생님 계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14 목록 댓글 26

저 너무 고민인데 어디 물어볼데도 없고 답답해서요

 

현재 중1 아이 수학 집에서 가르치고 있어요

 

지금 중2-2 진도 나가고 있고, 현행은 중1-1 블라 나가고 있어요

 

근데...ㅎㅎ 선행으로 중1-1 할 때 쎈c까지 2회독하고 일품도 오답까지 2회독 했어요 

 

그러다 중1되서 지금 현행 다시 나가는데 어쩜... 하나도 기억을 못해요...

 

어쩜 이래요??? 

 

제가 뭘 잘못한걸까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중학도 집에서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집공부 하는데 딱히 어려움은 없습니다.. 다만 제가 계획을 잘못 잡고 있는 것 같아 여쭤봤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케바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복테(복습테스트) 누테 (누적테스트) 학원처럼 토하도록 시킬 자신없음 학원 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