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너무 고민인데 어디 물어볼데도 없고 답답해서요
현재 중1 아이 수학 집에서 가르치고 있어요
지금 중2-2 진도 나가고 있고, 현행은 중1-1 블라 나가고 있어요
근데...ㅎㅎ 선행으로 중1-1 할 때 쎈c까지 2회독하고 일품도 오답까지 2회독 했어요
그러다 중1되서 지금 현행 다시 나가는데 어쩜... 하나도 기억을 못해요...
어쩜 이래요???
제가 뭘 잘못한걸까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다음검색
저 너무 고민인데 어디 물어볼데도 없고 답답해서요
현재 중1 아이 수학 집에서 가르치고 있어요
지금 중2-2 진도 나가고 있고, 현행은 중1-1 블라 나가고 있어요
근데...ㅎㅎ 선행으로 중1-1 할 때 쎈c까지 2회독하고 일품도 오답까지 2회독 했어요
그러다 중1되서 지금 현행 다시 나가는데 어쩜... 하나도 기억을 못해요...
어쩜 이래요???
제가 뭘 잘못한걸까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