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애들은 오냐오냐 다 허용적으로 키워야 세상무서운게 없나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443 목록 댓글 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런애들이 힘으로 툭툭 친구건들어서만만한지 아닌지 보고만만하면 괴롭히고아님 살살기고 그러는거같아요 아들은 어찌키워야 안당하고 키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남자들은 힘겨루기를 해야 되나봐요. 덜떨어진것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부모가 개차반이면 애도 눈에.뵈는거 없이 개차반으로살든데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어느정도 맞는말이긴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오히려 집에서 막키워야 밖에 나가 분출합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이그 괴롭히는것들은 인성이 애초에 문제있어서지ㅡ어떻게 크든 인성 좋은 애들은 남 안괴롭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