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애들은 오냐오냐 다 허용적으로 키워야 세상무서운게 없나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443 목록 댓글 21

저런애들이 힘으로 툭툭 친구건들어서

만만한지 아닌지 보고

만만하면 괴롭히고

아님 살살기고

 

그러는거같아요

 

아들은 어찌키워야 안당하고 키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남자들은 힘겨루기를 해야 되나봐요. 덜떨어진것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부모가 개차반이면 애도 눈에.뵈는거 없이 개차반으로
    살든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어느정도 맞는말이긴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오히려 집에서 막키워야 밖에 나가 분출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이그 괴롭히는것들은 인성이 애초에 문제있어서지ㅡ어떻게 크든 인성 좋은 애들은 남 안괴롭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