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프리미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56 목록 댓글 12

충전도 되고 의자 끝까지 눕혀도
뒷사람 피해 없어요
1인석인데 통로쪽 커튼치면
입벌리고 자도 상관없어요ㅋ
엄마가 입원하셔서 혼자 게신 아빠한테
들렀다가 엄마 면회하고 갈려구요
서울에서 버스타고
경상도 시골로 내려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기본포함이라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도 프리미엄 좋아해요
    누워서 자면서 가요 걍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경상도 어디요?ㅋ저도 경상도가 집이라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참외의 고장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아아 대구옆이요..조심히 잘 댕겨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