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 바닐라크림라떼 맛있네요
바닐라라떼는 넘 달고 양도 많아서 한번에 못 먹는데
이건 달지 않아서 시럽 한번 추가했더니 딱 좋네요
다만, 코코아가루 섞어서 마셔야지 안그럼 켁켁 기침날뻔
사진은 엉망이지만 맛은 좋아서 추천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거품 아메리카노? 궁금하네요 저도 거의 아메마시다가 간만에 사봤어요 알바 땡땡이 치고 노는 김에 사왔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오 감사해요~^^ 엔제리너스에 있던 아메리치노 비슷한가봐요 먹어봐야징 세상엔 먹고 싶은게 너무 많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시럽추가요? 충분히 달던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그런가요? 담엔 시럽 추가 안해볼게요~~ 오늘은 단게 땡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