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애가 애들 많은거 싫어하는데
이 동네는 과외도 다 그룹으로 네명이서 묶어하더라구요.
이상한 동네죠?
아무튼 그래서 두명이서 하는 곳을 찾았는데
다른데보다 10만원이 더 비싸고
선생님에 대한 학벌 이력은 알수도 없고...
그래도 그냥 보내볼까요? 애는 혼자서는 못할 거 같고
수학은 과외가 필요한듯해요.
다음검색
우리 애가 애들 많은거 싫어하는데
이 동네는 과외도 다 그룹으로 네명이서 묶어하더라구요.
이상한 동네죠?
아무튼 그래서 두명이서 하는 곳을 찾았는데
다른데보다 10만원이 더 비싸고
선생님에 대한 학벌 이력은 알수도 없고...
그래도 그냥 보내볼까요? 애는 혼자서는 못할 거 같고
수학은 과외가 필요한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