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과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84 목록 댓글 2

우리 애가 애들 많은거 싫어하는데
이 동네는 과외도 다 그룹으로 네명이서 묶어하더라구요.
이상한 동네죠?
아무튼 그래서 두명이서 하는 곳을 찾았는데
다른데보다 10만원이 더 비싸고
선생님에 대한 학벌 이력은 알수도 없고...
그래도 그냥 보내볼까요? 애는 혼자서는 못할 거 같고
수학은 과외가 필요한듯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그건 과외가 아니라 소규모 공부방 같은 곳이네요.. 과외는 혼자해야 더 효과있지 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여긴 그런 건 없어요 대학도 없는 도시라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