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번까지 해보셨어요?
울남편은 4번까지 하는것도 봤는데
머리가 짧아서겠죠?
아 샤워하고 외출했다왔는데 땀이 땀이ㅠ
또 샤워해야하나?
참고싶네요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그래야겠죠? 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저
여름에는 4번 해요
근데 머리는 4번 다는 안감고
2번만 감아요
10시 출근할때
3시 퇴근하고 와서 (주방알바)
8시 저녁밥 해먹고 치운후
12시 잠자러 들어가기 직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와우 대단하시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여름은 3번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샤워하고 선풍기로 머리 말려요
여러번할땐 물로만으로 해요 나중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