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3아이 이럴때 어떻게 대응하라고 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01 목록 댓글 7

영어시간 가위바위보로 보드게임하는데 딸아이가 마지막이라 가위바위보했는데 져서  같은 팀인 애들이 이겼어야지. 하면서 한숨쉬고 계속 그랬다니 무섭다거든요.

아무말도 못하고 눈치보다 왔다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니가 이기등가~!!!!
    뽹~~~~~~~~~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내가 더 속상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부딪히면서 힘이 생길거에요
    엄마가 니가하든가 모래 이렇게 받아치라고
    가르쳐도 안되는애들은 안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미안
    담에 니가이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그게 맘대로 되냐
    너가 잘해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