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3아이 이럴때 어떻게 대응하라고 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01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영어시간 가위바위보로 보드게임하는데 딸아이가 마지막이라 가위바위보했는데 져서 같은 팀인 애들이 이겼어야지. 하면서 한숨쉬고 계속 그랬다니 무섭다거든요.아무말도 못하고 눈치보다 왔다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니가 이기등가~!!!!뽹~~~~~~~~~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내가 더 속상해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부딪히면서 힘이 생길거에요엄마가 니가하든가 모래 이렇게 받아치라고가르쳐도 안되는애들은 안됨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미안담에 니가이겨~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그게 맘대로 되냐너가 잘해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