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가 약해지니까 몸의 중심이 주저앉은 기분이에요.ㅜ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03 목록 댓글 3

조금만 움직여도 하체가 아프니 오래 서있질

못하고 진짜 삶의질이 떨어지네요.ㅜㅜ

나이들면서 점점 더하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등근육을 키워야 하더라구요. 그래야 허리도 덜 아프고 자세도 나아져서 훨씬 편해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허리아프니 몸 전체가 무너지는 느낌.ㅠ 덜아픈날도 있고 더아픈날도 있고 걍버티고 사네요.컨디션 좋았던날이 언젠지 ㅋㅋ 기억도 안나네요.적응하고 살다보면 덜 아프게 느껴진다네요.힘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지금 그상태
    하리아래 무겁고 살도붙고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