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 고프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85 목록 댓글 5

힘이 없어서 못움직이겠고

그래서 라면에 밥말아 먹고 이제 좀 움직여볼까

했더니

이젠 배불러서 못움직이겠네요

이래 저래 못움직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핑계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ㅎㅎㅎㅎ 😆 맞아요.저도 그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ㅋㅋ
    너무 귀여우시다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웃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