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더이상주식창안봐야할듯ㅜ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379 목록 댓글 6

오른거없이더내리네 ㅜㅜ 내잡주들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언제 올라요? 그것도 알려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아는척은 그나마회복한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응 그거 빠진거맞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하닉 삼전 삼기만 주식인가봐요
    제 계좌 온통 파란불이네요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와 오후에 외국놈들 무자비하게 털어갔어요.맨날 당하네요 ㅜ 싼값에 퍼 담아가요.저것들 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