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과에서 불쾌했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617 목록 댓글 15

대기실 큰거 있고

의사 만나기전에 대기하는 좁은대기실이 있는데

2명만 들어갈수 있더라구요

어떤 아저씨하고 둘이 들어가있는데

좀있다 그 아저씨가 빡 하고 방귀를 힘주어 뀌더라구요

사람이 앞에 있는데..

잠시뒤에 똥냄새가 진동 하는데

그 아저씨 지가 맡아도 지독하니 다시 큰 대기실로 나가대요

저도 못참고 나왔는데

어떻게 그렇게 뻔뻔할까요

진짜 불쾌하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할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드러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사람을 무시해서 그래요
    그인간도 지맘에 드는 이쁜여자라든지 어려운 사람 있으면 안그래요
    그래서 더 기분 드러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생각만해도 너무 불쾌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푸하하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