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뻘뻘
아이 친구네 엄마가 음료사주셔서
저도 아이과자사주고 어버버 어버버땀만 흘리고 왔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그럴거 뭐 있어요?
그냥 내물건 사서 나오면 되죠
너무 소심하시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음료를 사주셔서 또 저희계산할때 애들이 오니 사줘야지하다가요. 제가 소심해요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그럴 수 있죠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한두번은 사주고 그다음은 내것만 계산하고 와요
아는엄마 애한테 용돈 줘버릇 하니
둘이 만나 밥먹는데도 집에 있는애 불러내더라구요
밥을 먹이려 부른것도 아니고 속보여서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