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편의점서 아이 학부모만나면 왜이리 불편할까요?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66 목록 댓글 4

땀뻘뻘

아이 친구네 엄마가 음료사주셔서 

저도 아이과자사주고 어버버 어버버땀만 흘리고 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그럴거 뭐 있어요?
    그냥 내물건 사서 나오면 되죠
    너무 소심하시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음료를 사주셔서 또 저희계산할때 애들이 오니 사줘야지하다가요. 제가 소심해요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그럴 수 있죠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한두번은 사주고 그다음은 내것만 계산하고 와요
    아는엄마 애한테 용돈 줘버릇 하니
    둘이 만나 밥먹는데도 집에 있는애 불러내더라구요
    밥을 먹이려 부른것도 아니고 속보여서 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