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주식 알람와서 들어가보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480 목록 댓글 17

"1년중 최저가를 기록했어요~"
하…
하닉 삼전 팔아 잡주들만 산 내 손가락을 원망해야겠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3시 장흐름바뀌네요.다행 휴 손실 난리버거진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헐 왜 잡주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뭔지 궁금하네요.. 저는 lg화학 lg전자...이썩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는 아무래도 엘지 버리고 삼성가야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그러니까 팔고 삼전을 사면 오르기라도 하지
    물려두 삼전에 물려야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