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주식 알람와서 들어가보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480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년중 최저가를 기록했어요~"하…하닉 삼전 팔아 잡주들만 산 내 손가락을 원망해야겠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3시 장흐름바뀌네요.다행 휴 손실 난리버거진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헐 왜 잡주를...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뭔지 궁금하네요.. 저는 lg화학 lg전자...이썩을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는 아무래도 엘지 버리고 삼성가야겠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그러니까 팔고 삼전을 사면 오르기라도 하지물려두 삼전에 물려야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