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나오고 박서준나오고
그런거 보다
우빈 경수 광수 나오는게
제일 재밌네요
먼가 얘들이 착한거같고
아닌가 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김우빈 지금이야 인성 좋다는 소리 듣지
예전에는 팬이 준 선물 여친 주고 하는 바람에 욕 많이 먹었쥬.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셋조합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잔잔하게 웃기고 재미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저는 광수..영지 이런 사람 보면 너무 정신 없어서. 차라리 이서진 나오는게 나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이 세명 조합 괜찮은거 같아요..이서진 나오는건 지루해서 안보게 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