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 영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302 목록 댓글 19

색기 있어 보이는데 

저런 얼굴이 도화살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웃는 눈모양이 인상 좋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얼굴형이랑 다 괜찮은데 눈 쌍껍티가 좀 많이 나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눈웃음이 너무 인공적인 느낌나요. 일부러 그렇게 웃는듯한~~ 전 별루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222 못생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눈웃음 모양은 일부러 웃는다고 되지않음 거울보고 일부러 웃어보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