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40만원대쯤 팔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915 목록 댓글 44

다시 좀 떨어지면 그때 추매하는건 어떤가요?

예를 들어 32만원대쯤요

 

ㅎ 이런 질문하는 제가 좀 멍청한건지..

주린이라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실적발표하는데 왜 떨어지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요즘 사팔하기 딱 좋잖아요
    오늘도 백만원갖고 5만원 벌었는데
    주말 치킨값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오르면 올라서 못팔고
    내리면 내려서 못 팔고
    오르면 올라서 못사고
    내리면 내려서 못 사고

    주린이에겐 모든게 어렵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주린이 아니라도 똑같음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글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