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좀 떨어지면 그때 추매하는건 어떤가요?
예를 들어 32만원대쯤요
ㅎ 이런 질문하는 제가 좀 멍청한건지..
주린이라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실적발표하는데 왜 떨어지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요즘 사팔하기 딱 좋잖아요
오늘도 백만원갖고 5만원 벌었는데
주말 치킨값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오르면 올라서 못팔고
내리면 내려서 못 팔고
오르면 올라서 못사고
내리면 내려서 못 사고
주린이에겐 모든게 어렵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주린이 아니라도 똑같음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글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