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 같은 인간들 나한테 했던 폭언, 행동 같은거 기억나고 분해요?
곱씹게 되고 자꾸만 또 열 받고 또 받고
문득문득 기억이 나서 더 화딱지 나네요
나이 먹고보니 더더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 저랑비슷하네요
그때 왜 되받아치지 못했을까란 생각도 들고 열받아요 자꾸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명심하세요. 나이들수록 그런기억들만 더 선명해진다는것을요. 좋았던거 기억하려고 노력해보세요.
안좋은기억들 곱씹어봤자 나만손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좋은 기억이 남는 과거도 있긴해요 ㅋ
쓰레기 같은 것들 말고
친구나 상사 그 당시 어른들 말투며 행동 이런거 생각하게 되고
배우게 돼요
그 당시에는 어려웠지만 지금은 말이 술술 잘 나오네요 ^^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그때 들이박았어야 하는데 아쉽다
열받네 글쵸 시짜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한심하다 그러고 말아요 내 에너지 쓰기
아까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