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주택이라 그런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46 목록 댓글 10

 

 

많은 사람들이 우리집 놀러오는걸 좋아라 하네요 ㅋㅋㅋㅋ

대부분 단독보단 빌라 아파트라 그런가봐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다른 사람들이 좋아라 하니 자주 초대하려고요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주택도 다 다르잖아요
    정원있는 멋진 주택이 있고
    그냥 평범한 2층 주택도 있고
    낡아빠진 허름한 주택도 있고
    다른동네 주택 지나가다보니
    너무 우중충해서 저런데도 사람이 사나 하고
    한참 본적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쓰러져 가는 주택도 아니고 아주 이쁜집도 아니고
    그냥 그래요 ^^ 지은지는 5-6년됐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사진한번올려봐요
    궁금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지들집(아파트에선)조용조용하고 그러던 사람들이 우리집 단독 오면 애들은 마구잡이로 뛰고 이방저방 난리치고 어른들은 무슨 큰 시장온것처럼 그 늦은 시간에도 닥칠 생각을 안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