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우리집 놀러오는걸 좋아라 하네요 ㅋㅋㅋㅋ
대부분 단독보단 빌라 아파트라 그런가봐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다른 사람들이 좋아라 하니 자주 초대하려고요 ^^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주택도 다 다르잖아요
정원있는 멋진 주택이 있고
그냥 평범한 2층 주택도 있고
낡아빠진 허름한 주택도 있고
다른동네 주택 지나가다보니
너무 우중충해서 저런데도 사람이 사나 하고
한참 본적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쓰러져 가는 주택도 아니고 아주 이쁜집도 아니고
그냥 그래요 ^^ 지은지는 5-6년됐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사진한번올려봐요
궁금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지들집(아파트에선)조용조용하고 그러던 사람들이 우리집 단독 오면 애들은 마구잡이로 뛰고 이방저방 난리치고 어른들은 무슨 큰 시장온것처럼 그 늦은 시간에도 닥칠 생각을 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