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수익 세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85 목록 댓글 0

칸서스하베스트펀드있습니다
이익이 좀 나서요 정리할까하는데
15.4%이자소득 떼나요?
그것말고 더 떼는게 있을까요?
제가원금이 3000 인데
이자가 3000 붙으면 이자에대한 세금만
내면되는건가요?
3000천에 15.4% 462만원만 떼는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