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서스하베스트펀드있습니다
이익이 좀 나서요 정리할까하는데
15.4%이자소득 떼나요?
그것말고 더 떼는게 있을까요?
제가원금이 3000 인데
이자가 3000 붙으면 이자에대한 세금만
내면되는건가요?
3000천에 15.4% 462만원만 떼는걸까요?
다음검색
칸서스하베스트펀드있습니다
이익이 좀 나서요 정리할까하는데
15.4%이자소득 떼나요?
그것말고 더 떼는게 있을까요?
제가원금이 3000 인데
이자가 3000 붙으면 이자에대한 세금만
내면되는건가요?
3000천에 15.4% 462만원만 떼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