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40-50대분들중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490 목록 댓글 14

 

 

집 형태 말해봐유 

단독은 흔치않죠???? 

저는 40초반부터 단독살았네요 지금 50살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40대후반.평생 아파트만 살았어요.지금 사는데가 5번째아파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그래도 80년초반생들까지는 단독들 많이 살았을텐데 진짜 빠르네요 서울 아파트들도 70년 후반에들 생겼잖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아파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아파트 계속 살다 38살때부터 3층 상가주택지어서 살아요
    1층 상가.2층원룸
    대지 107평 건평이 60평인데 3층은 20평은 마당이라 화단만들고 평상 데크만들어 애들 어릴때 밥먹고 놀고 했어요 지금은 방치중,,, 55세예요
    33평 아파트 2채 임대중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2007년까지 단독살다가 그해 신축빌라 이사가서 살다가 2020년부터 아파트에서 사네요
    3년전에 신축빌라 하나 더 사서 월세받고 있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