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격차랄까
부자들은 몇억 투자해 팔아
다시 부동산 투자 꿈꾸고
서민도 작년부터 삼성 하이닉스 몇천 투자
없는사람은 500만원도 못사고 있네요
관심 없는 사람도 손해인듯
부동산 양극화
서울 및 수도권의 부동산 급등
코로나시절보다 더 폭등
앞으로 4년 더 오른다는 분석도 있음
변두리나 지방의 부동산 가격은 정체
가면 갈수록 엄청 벌어질듯
투자 수익률이 노동 소득보다
높아지고 있다는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부동산 폭등 과학이죠
전세 실종
월세 오르고
2030 분노 하는 이유를 알겠어요
이번에 오세훈 표 많이 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이러다 집값이 어느정도 안정되거나 자산이 금융자산으로 많이 이동하게되면...정권이 연장될수도..아직 4년남았으니 어찌되는지 지켜봐야겠네요 참고로 정권바뀌면 주식 다 매도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5060 인구수도 압도적으로
많아 민주당 정권 잡을 확률이
좀 높아 보입니다
인물만 평타치면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부자동네 수도권 상위동네만
오르는지역이 딱 정해있어서 더 문제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