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시에 베이글샌드위치 먹고 3시에 혈당쟀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9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06나왔는데정상인가요?햄 계란 잠봉 토마토 당근라페 넣은 베이글샌드위치아이스 아메리카노 이렇게 먹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너무 간격이 길어요 혈당을 재실때는 한시간 뒤 두시간 뒤 그렇게 재보세요 먹고나서 현재 혈당보다 혈당스파이크가 얼마나 오는지가 더 중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이렇게 알려주네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