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시에 베이글샌드위치 먹고 3시에 혈당쟀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94 목록 댓글 4

106나왔는데
정상인가요?

햄 계란 잠봉 토마토 당근라페 넣은 베이글샌드위치

아이스 아메리카노

이렇게 먹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너무 간격이 길어요 혈당을 재실때는 한시간 뒤 두시간 뒤 그렇게 재보세요 먹고나서 현재 혈당보다 혈당스파이크가 얼마나 오는지가 더 중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이렇게 알려주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