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자주름때문에 맞을까 하는데
바로 표시가 나나요?
몇주 지나야 서서히 표나나요
즉각 표가 나야하는데 필러말고 팔자주름에 즉각 표시나는거가 뭐가 있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즉각 났다가 사라져서 서서히 올라와요
즉각은 필러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바로는 벌쏘인듯.. 죽빵 맞은듯하죠. 하루이틀 더 붓는거 같다가 붓기 빠지면 좀 자연스러워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벌쏘이듯ㅋㅋㅋㅋ
볼륨이 생각만큼 채워지던가요?
만족은 됐는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생각보다는 미미해요. 벌쏘인듯 부을때가 낫다싶기도해요. 마른체형에 볼이 패여서 3회 해봤는데.. 6개월마다 1회씩 추가로 하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