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베룩볼륨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38 목록 댓글 4

팔자주름때문에 맞을까 하는데
바로 표시가 나나요?
몇주 지나야 서서히 표나나요
즉각 표가 나야하는데 필러말고 팔자주름에 즉각 표시나는거가 뭐가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즉각 났다가 사라져서 서서히 올라와요
    즉각은 필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바로는 벌쏘인듯.. 죽빵 맞은듯하죠. 하루이틀 더 붓는거 같다가 붓기 빠지면 좀 자연스러워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벌쏘이듯ㅋㅋㅋㅋ
    볼륨이 생각만큼 채워지던가요?
    만족은 됐는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생각보다는 미미해요. 벌쏘인듯 부을때가 낫다싶기도해요. 마른체형에 볼이 패여서 3회 해봤는데.. 6개월마다 1회씩 추가로 하고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