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40-50살먹어도 단짝 찾는 여자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486 목록 댓글 23

단짝 찾고 꼭 그 사람하고만 무리짓고

다른 사람은 곁을 주지도 않고

 

같은 동네 사람만 친하려고 하고

점심도 꼭 그 사람하고만 먹고

자기차로 모시러 가고 모셔오고 

 

내친구 내 짝궁 찾는 여자들

 

 

참 어릴때 하는 짓 못 버리네요

 

 

 

 

내가 친한 사람은 나랑만

친해야 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2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무리지어 만나도 거기에 다 단짝이 있어요.
    모임에 단짝없으면 떨어져 나가잖아요.
    제대로 두루두루 잘 지내는 모임을 본적이 없는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친구랑 수업을 듣는데 전에 알던 다른친구가 와서 셋이 다니게 됐는데 이친구가 요기붙었다 저기붙었다하더니 결국엔 자기 왕따 시켰다며 난리난리..
    그냥 알아서들 만나요. 다 시절인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남자도 그래요.
    맨날 다른 사람 어떻게 만나요?
    걍 만나던 사람 만나는거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그말이 아닌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