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짝 찾고 꼭 그 사람하고만 무리짓고
다른 사람은 곁을 주지도 않고
같은 동네 사람만 친하려고 하고
점심도 꼭 그 사람하고만 먹고
자기차로 모시러 가고 모셔오고
내친구 내 짝궁 찾는 여자들
참 어릴때 하는 짓 못 버리네요
내가 친한 사람은 나랑만
친해야 하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2222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무리지어 만나도 거기에 다 단짝이 있어요.
모임에 단짝없으면 떨어져 나가잖아요.
제대로 두루두루 잘 지내는 모임을 본적이 없는듯..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친구랑 수업을 듣는데 전에 알던 다른친구가 와서 셋이 다니게 됐는데 이친구가 요기붙었다 저기붙었다하더니 결국엔 자기 왕따 시켰다며 난리난리..
그냥 알아서들 만나요. 다 시절인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남자도 그래요.
맨날 다른 사람 어떻게 만나요?
걍 만나던 사람 만나는거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그말이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