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형에어컨 비가 많이 오면 켤수가 없겠어요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82 목록 댓글 7

비 들쳐서 신경이 쓰여가지고

뒷문을 열어놔야하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원래

    맞아도 되는거에요 그냥 틀면 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삼성 설치기사님이 안된다고 하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창문형은 외부 노출 형이라 뒷 실외기부분이 물에 젖어도 되는거에요 원래 에어컨 실외기가 밖에
    그냥 방치 해 놓는거 처럼 그 기사가 설치를 문제
    있게 했거나 이동형이거나 그기사가 왜
    그리
    말했는진 모르겠지만 앞쪽은 젖으면 안되지만 뒤는 젖어도 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실외기 비맞는거랑 똑같은거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비맞아도돼요
    다만 창틀로 비가 혹시 넘치나 그건봐야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