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들쳐서 신경이 쓰여가지고
뒷문을 열어놔야하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원래
비
맞아도 되는거에요 그냥 틀면 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삼성 설치기사님이 안된다고 하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창문형은 외부 노출 형이라 뒷 실외기부분이 물에 젖어도 되는거에요 원래 에어컨 실외기가 밖에
그냥 방치 해 놓는거 처럼 그 기사가 설치를 문제
있게 했거나 이동형이거나 그기사가 왜
그리
말했는진 모르겠지만 앞쪽은 젖으면 안되지만 뒤는 젖어도 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실외기 비맞는거랑 똑같은거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비맞아도돼요
다만 창틀로 비가 혹시 넘치나 그건봐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