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단한 아가씨를 봤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942 목록 댓글 45

서면 한복판에서 사람들이 몰려있길래 보니

아가씨가 고딩 여자애 머리를 퍽퍽 소리나게

때리고 있고

하는말이

이게 어디서 욕짓거리야 너 오늘 죽어봐라

그러면서 싸다구 날리는데

쌍코피가 나고

그 아가씨가

너 오늘 나한테 걸린거 다행인줄 알아라

다른 어른한테 걸렸으면 질질 끌려가서

맞아 뒈졌어

그러더니 옆에 다른 고딩이 볼살을 쥐어잡아 흔들면서

니들 다 똑바로 하고 다녀 

그러고는 바닥에 떨어져있던 가방 주워들고 가더라구요

아무래도 고딩여학생 4명이 가다가 그 아가씨랑 부딪혔는데 고딩이가 욕을 한 모양이더라구요

고딩이는4명 아가씨는 혼자

그 고딩이가 오늘 잘못 걸렸던거죠

된맛을 봐야지 

친구들이 부축해서 가던데

별일 없나 모르겠네요

그 아가씨 성깔 장난 아니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누군가 했을지도 모르지만 경찰이 그리 빠르진 않더라구요
    이미 가버렸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왕년에 놀아봤던 아가씨네 지금 평범한 대학생 같아 보여도 예전에 사람도 패고 깡다구도 있으니 저런 행동이 나오지 성깔있다고 저러진 않아요
    평범하게 학교 다니다 대학생 되고 성인된다고 갑자기 저러진 않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때리는 손도 아프겠던데요
    얼마나 쎄게 퍽퍽 하는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글타고 애를 그정도로 폭행하는거보니
    지도 옳은년같진않은데
    잡아서 고소했으면 좋겠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ㅁㅊㄴ
    그렇다고 때리냐
    고딩이 차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