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한복판에서 사람들이 몰려있길래 보니
아가씨가 고딩 여자애 머리를 퍽퍽 소리나게
때리고 있고
하는말이
이게 어디서 욕짓거리야 너 오늘 죽어봐라
그러면서 싸다구 날리는데
쌍코피가 나고
그 아가씨가
너 오늘 나한테 걸린거 다행인줄 알아라
다른 어른한테 걸렸으면 질질 끌려가서
맞아 뒈졌어
그러더니 옆에 다른 고딩이 볼살을 쥐어잡아 흔들면서
니들 다 똑바로 하고 다녀
그러고는 바닥에 떨어져있던 가방 주워들고 가더라구요
아무래도 고딩여학생 4명이 가다가 그 아가씨랑 부딪혔는데 고딩이가 욕을 한 모양이더라구요
고딩이는4명 아가씨는 혼자
그 고딩이가 오늘 잘못 걸렸던거죠
된맛을 봐야지
친구들이 부축해서 가던데
별일 없나 모르겠네요
그 아가씨 성깔 장난 아니더라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누군가 했을지도 모르지만 경찰이 그리 빠르진 않더라구요
이미 가버렸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왕년에 놀아봤던 아가씨네 지금 평범한 대학생 같아 보여도 예전에 사람도 패고 깡다구도 있으니 저런 행동이 나오지 성깔있다고 저러진 않아요
평범하게 학교 다니다 대학생 되고 성인된다고 갑자기 저러진 않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때리는 손도 아프겠던데요
얼마나 쎄게 퍽퍽 하는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글타고 애를 그정도로 폭행하는거보니
지도 옳은년같진않은데
잡아서 고소했으면 좋겠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ㅁㅊㄴ
그렇다고 때리냐
고딩이 차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