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장봐왔는데 왜 먹을게 없을까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77 목록 댓글 3

하긴 고기야 한끼 구워먹음 끝이고

간식,과일이 밥이 안되고

분명 돈은 썼는데

뭘 먹어야하나 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장봐온 날 외식을 안해서 그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한끼먹고 끝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얼른 뛰어가서 대패 한봉지 사다가
    고추장 넣고 볶아요 간단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