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서 머리 다 짜르고싶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82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님처럼 살고싶어요ㅜㅜ이 나이에도 세상이 무서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두요.남자들이 부럽네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엊그제 머리 솎아주라고 했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이젠 앞머리고뭐고 다 귀찮아서 머리 다 넘기고 올리고 다녀요. 앞머리 있는게 더 나은데 더우니까 못참겠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윗댓글 이해가.. 뭔 삭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여름만 되면 진짜 머리카락 한올한올 짜증나죠 ㅋㅋ 저도 다 밀어버리고 싶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