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룩주룩 땀나서 얼굴 계속 닦는데ㅜ
나이드니 더 많이 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저는 아침에 출근하려고 드라이하는게 더 힘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사무실에 있으면 땀 안나요
오히려 추워서 가디건 걸쳐야 돼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아침에 메이크업할때 에어컨켜고하고 버스정류장까지 사뿐사뿐 최소한의 움직임으로 걸어가고(휴대용선풍기사용)버스에서 시원하게~ 내려서 직장까지 사뿐사뿐ㅎㅎ 사무실은 에어컨 풀가동~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ㅈㄴㄷ ㅎㅎ 귀여우심 왠지 여성스런 분이실 듯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사뿐사뿐ㅎㅎ 저도 해볼게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