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한 편의점 책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1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중학생 남자아이가 읽기 어때요? 저도 읽고 아이도 읽혀 보려고 하는데.어떤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제 주변에는 학생들이 더 많이 봐요 저도 아들 고딩때 아들땜에 알게됐구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충분히 좋음. 다만 2가 별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한참 붐이었잖아요, 저희 중딩남매 잘 봤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편의점알바하는데 읽어보고싶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