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하여친을 만나는데 여친이 제 아이를 항상 이름만 부르더라구요.그래서 여자애가 싸가지가 없는건가 싶었는데 일부러 그러는거래요.자기는 오빠라는 호칭이 너무 오글거린다고 못 부르게 한대요.저도 오글거리는거 못참는 편인데 이런것도 닮나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울 친오빠도 그랬는데 ㅋ
연상이랑 결혼함
자랄때 한살차이라 친구같긴했었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저는 울집도 나말고는 전부 남자 옆집 앞집 할꺼없이 죄다 아들들만 우글우글 그속에서 크다보니 언니라는 말이 참 어색하더라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인정욕구 있는 애들일 수록 언니 오빠라고 불러주는 거 좋아해요. 오히려 아드님은 건강한 거라 그런 것 같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전 제가 오빠소리를 못해요 살면서 누구한테 오빠라고 불러본적 한번도 없어요 진짜 너무 오글거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222 저두요..철딱서니 없는 초등저학년 이후로 없어요
과도 회사도 남자 득실 거리는곳 다녔음에도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