했는데
파워포인트 시험 보신분 계세여?
난이도가 한글만큼 되나요? 어렵나요?
엑셀도 시험 봐야 하는데 걱정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유투브 보시면 엔간하면 합격하실꺼예요
저는 제가 자녀 가르치느라 제가 직접 독학해서 한글 파워포인트 엑셀 인터넷 이렇게 A등급 취득해서 master 있어요
모두 독학했고 요즘 유튜브 무료강의도 많아서 할만해요
엑셀은 만점 받았었어요
한글이랑 파워포인트는 시험 유형이 다르긴해도 어차피 학생용 자격증이라 어렵지않아요
파워포인트는 초등아이 제가 가르쳐서 아이들도 따게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와.... 대단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파워포인트가 더 쉬웠어요 저는
파포A등급, 한글 B등급
다시 따려다가 말았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지금은 고1이고 초6학년때 파워포인트, 엑셀, 한글
셋 다 À등급으로 합격했어요'.
이거 나중에 써 먹을 수 있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컴활2급 필기는 1주 실기는2주면 되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