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최소금액 30만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98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써야되는데 이번 지원금을 그카드로 받는바람에 십얼마밖에 못썼어요.. 예를들어 카드로 40을 긁었는데 30만원이 그카드에서 선결제된거죠...만약 그러면 최소금액 결제안된거겠죠?아시는분 계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모르면 아닥!!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지원금 실적 인정됩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되는거같은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실적인정되요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