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최소금액 30만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98 목록 댓글 6

써야되는데 이번 지원금을 그카드로 받는바람에 십얼마밖에 못썼어요.. 예를들어 카드로 40을 긁었는데 30만원이 그카드에서 선결제된거죠...만약 그러면 최소금액 결제안된거겠죠?

아시는분 계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모르면 아닥!!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지원금 실적 인정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되는거같은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실적인정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