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도 애들 방학해야켰거든요
그런데 애들이 커가면서 넘 힘들어해서 좀전에 켰는데요
뭔가 행동이 우아해지고 마음이 넓어지고 미소가 지어지고 부자된거 같으요
하..시원한게 참 좋긴하구나.. 전기세는 일단 모르겠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저도 오늘 결국 틀고
아주 마음이 평온해지고 그러네요
미리 켤껄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ㅋㅋ 그죠? 참 사람이 간사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작년엔 5월부터틀었는데 올핸 아직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미먼 있는지도 모르고 창문 열어놓고있었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혹시 몰라서 아까 켜봤어요.
진짜 더워서 켰을때 고장이면 곤란할거 같아서요.
작동 잘되는거 확인하고 껐어요.
아직 선풍기로 지낼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