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중학생 23층 아파트에서 떨어졌는데 생존
지금 머해요??추천 0조회 7,40620.11.24 15:17댓글 26
북마크공유하기기능 더보기
게시글 본문내용
댓글 작성 시 타인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주세요. 98년도 일임 학원 수업을 마치고 0시에 귀가하던 김 모씨 집 열쇠가 없던 김씨는 평소처럼 아파트 중앙 베란다를 통해 집으로 넘어가려다 57m 높이에서 추락 (????) 미끄러지면서 변을 당했습니다. 김 군은 이 모씨의 승용차 위에 떨어졌고 차는 완전히 뽀개졌습니다. 그런데도 김 군은 왼쪽 팔과 엉덩이에 골절상을 입었을 뿐 생명에는 아무 지장은 없습니다. 인터뷰 "아가 철이 없네" "중3이면 올라갈 수 있는 높이"vs"근데 23층인데" ????????? "애가 별나서..." 동영상[오!마이] 울산 중학생 23층 아파트에서 떨어졌는데 생존1998.08.21 울산 중학생 23층 아파트에서 승용차로 추락해 생존▶대한민국 역대급 사건사고 '놀란가슴 News‘ → https://goo.gl/RSVQoF ▶대한민국 역대급 또라이들 '미친거늬' News‘ → https://goo.gl/kI261u�www.youtube.com 댓글 모음 환장 ㅋㅋㅋㅋㅋ 그와중에 핑클 ㅊㅊㄷㅋ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