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년도 사건) 울산 중학생 23층 아파트에서 떨어졌는데 생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590 목록 댓글 5

https://cafe.daum.net/ok1221/9Zdf/2271857?q=23%EC%B8%B5+%EC%95%84%ED%8C%8C%ED%8A%B8+%EC%A4%91%ED%95%99%EC%83%9D&re=1

울산 중학생 23층 아파트에서 떨어졌는데 생존

지금 머해요??추천 0조회 7,40620.11.24 15:17댓글 26

북마크공유하기기능 더보기

게시글 본문내용

소울드레서는 우리가 함께 만들어가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댓글 작성 시 타인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주세요.




98년도 일임


학원 수업을 마치고 0시에 귀가하던 김 모씨



집 열쇠가 없던 김씨는 평소처럼 아파트 중앙 베란다를 통해 집으로 넘어가려다
57m 높이에서 추락 (????)




미끄러지면서 변을 당했습니다.




김 군은 이 모씨의 승용차 위에 떨어졌고



차는 완전히 뽀개졌습니다.




그런데도 김 군은 왼쪽 팔과 엉덩이에 골절상을 입었을 뿐
생명에는 아무 지장은 없습니다.


인터뷰


"아가 철이 없네"




"중3이면 올라갈 수 있는 높이"vs"근데 23층인데"

?????????





"애가 별나서..."





동영상[오!마이] 울산 중학생 23층 아파트에서 떨어졌는데 생존1998.08.21 울산 중학생 23층 아파트에서 승용차로 추락해 생존▶대한민국 역대급 사건사고 '놀란가슴 News‘ → https://goo.gl/RSVQoF

▶대한민국 역대급 또라이들 '미친거늬' News‘ → https://goo.gl/kI261uwww.youtube.com


댓글 모음



환장 ㅋㅋㅋㅋㅋ
그와중에 핑클

ㅊㅊㄷ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세상 쿨한 어머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헐.. 평소처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차값은 물어줘야겟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차주가 안받았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 뉴스 기억나네요 ㅋㅋ
    거의 30년전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